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강원

춘천 현지인 닭갈비 맛집 추천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by 한량선생 2024. 4. 8.
반응형

 

춘천 현지인 닭갈비 맛집 추천

춘천에서 먹을 것 하면 닭갈비가 자동으로 떠오르시죠? ㅎㅎ 춘천에 살면서도 닭갈비는 종종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 춘천에 여행 오시는 분들 같은 경우엔 주로 신북의 닭갈비거리에 있는 통나무집, 아님 명동 닭갈비거리를 주로 가실 텐데요. 춘천 로컬들이 가는 닭갈비 맛집은 따로 있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춘천 현지인들이 가는 맛집인데요. 제 주변 춘천분들께 어디 닭갈비가 제일 맛있냐고 물으면 다들 입을 모아 말하던 곳, 바로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입니다.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공지로 29 학곡리막국수닭갈비
영업시간 : 11:0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3-261-5775
주차공간 있음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메뉴


닭갈비를 주문해 봅니다. 이 날은 세 명이서 방문해서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두 개, 볶음밥 하나 먹었네요 ㅎㅎ 막국수는 안 시켰습니다. 원래 닭갈비 집에서는 닭갈비만 먹어야죠 ㅋㅋㅋ 막국수는 막국수 집에서 먹기로 해요... ^_^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메뉴

닭갈비는 1인분에 16,000원입니다. 와...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네요. 분명 13,000원 14,000원 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이게 머선 일...? 🥺 그래도 하는 수 없이 먹어야죠... 닭갈비는 맛있으니까요.. (?)

깨끗한 철판

철판이 엄청 깨끗하쥬? 닭갈비 집 가서 이 깨끗한 철판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유 ㅎㅎ

생수 두 병

여긴 특이하게 물을 생수로 주시더라구여? 세명인데 두병 주셔서 조금 아쉬웠지만.. ㅎ... 다 마시고 나면 정수기에서 걍 떠다 마시면 됩니다. 노 프라블럼~~!!!


학곡리 닭갈비

드디어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츄릅...
지금 저녁을 안 먹어서 배고픈디... 셀프 고문중....
참고로 2인분의 양입니다. ㅎㅎ 이제부터는 어서 볶아지기만을 기다려야 하죠 ㅎㅎ

우동사리

여기 우동사리는 다른 곳들과는 달랐습니다. 제가 사실 우동사리는 별로 안 좋아하고 쫄면사리를 좋아하거든여. 근데 춘천에서는 쫄면사리를 하는 곳이 없더라구요...?! 서울에는 있는 쫄면사리... 🥲

우동사리는 사실 좀 툭툭 끊기고 쫄깃한 맛이 없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아니 이 집 우동 사리는 희한하게도 쫄깃하더라구요?! 떡 같기도 하고 야들야들한 것이 넘나 맛난 것... 🫢🫢 이 집은 우동사리 필수입니다 여러분...

나박김치

기본찬으로 주시는 나박김치도 맛났습니당ㅋㅋ 한 입씩 마셔주면 속이 시원하게 풀리죠 ㅎㅎ

열심히 볶아지는 닭갈비

닭갈비 구성은 어딜 가나 비슷합니다. 양념에 재워진 닭고기와 양배추, 깻잎, 고구마, 떡이 들어가 있죠.

잘 볶아진 닭갈비

다양한 재료들을 양념과 기름에 잘 볶아내면 이렇게나 맛난 음식이 탄생합니다!!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는 다른 곳보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맛이 더했어요. 그래서 더 맛있는 걸 수도... 🤤🤤 기름지고 자극적인 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으나 저는 우동사리때맼ㅋㅋㅋ 넘 좋았습니다... 😚👍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볶음밥
마무리는 볶음밥

마무리로 k-디저트인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한 끼 식사 끝!
오랜만에 먹은 닭갈비인데 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가서 대기 없이 방문했는데 주말에는 폭풍 같은 웨이팅이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