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강원

춘천 닭발 맛집 땡촌닭발 내돈내산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10.
반응형

춘천 닭발맛집 땡촌닭발

안녕하세영 오늘은 제가 너모나도 사랑하는 닭발맛집인 땡촌닭발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ㅋㅋㅋ 춘천은 닭갈비만 맛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닭발도 존맛이에여!!!! 제가 서울에서도 제 스타일 닭발 맛집 찾기가 어려웠는뎈ㅋㅋㅋ 이 집은 진짜... 너모나 제 취향입니다... 🥹🥹 크지도 않고 사이즈 딱 좋은것이 야들야들 쫠깃쫠깃해서 진짜 맛나요!!! 양념도... 최고... 불맛 최고... 🫢🫢👍

땡촌닭발 무뼈닭발
춘천 닭발 맛집 땡촌닭발

 

춘천 땡촌닭발 정보

제가 주문한 땡촌닭발은 근화동에 위치한 매장이였습니당! 땡촌닭발 근화온의점이구요 매장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 강원 춘천시 근화길15번길 43
  • 영업시간 : 17시 - 23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33-255-3225
  • 메뉴 : 땡촌닭발/땡촌무뼈닭발/땡촌날개 각 10,000원 땡촌오돌뼈 18,000원

땡촌닭발 근화온의점 정보 보러가기

사실 땡촌닭발은 닭날개가 또 유명한 집인데요. 저도 닭날개를 먹어보긴 했지만 제 입맛엔 닭날개보다 닭발이 훨씬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땡촌닭발은 배민이나 쿠팡이츠같은 배달앱에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는 사실!

땡촌닭발 주먹밥


그러니 매장에 전화해서 배달 주문하셔야합니다 ㅎㅎ 이 날 저는 무뼈닭발 2인분만 주문했는데요. 배달 주문하면 이렇게 주먹밥도 하나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여 저 주먹밥이 또 짱맛인거... 다들 아시져...? 주먹밥 위에 닭발 얹어 먹으면 최고.. 👍👍🤤

마요네즈

그리고 매콤한 닭발을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또 별미입니다. 매운맛이 살짝 중화되면서 동시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첨가해주죠 😚 그래서 맵찔이인 저는 집에서 닭발 먹을때엔 항상 마요네즈를 구비해두고는 하는데요. 이 날도 역시나 빠지지 않고 챙겨둔 마요네즈! 너모 맛나서 엄청 찍어먹었답니당 ㅋㅋ


춘천 닭발 맛집 땡촌닭발

너모 맛있게 잘먹은 땡촌닭발의 무뼈닭발! 아마 조만간에 또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는 다이어트 중이긴 하지만... 닭발은 콜라겐이니까요... ^_^ 헿 나중에 춘천 놀러오셔서 야식거리 찾으신다면 땡촌닭발 왕추천드립니다! 근화온의점 말고도 본점인 후평동 매장과 애막골, 우두동에도 있으니 주변 매장에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상 땡촌닭발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