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강원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대형카페 뷰맛집 산토리니

by 한량선생 2024. 4. 30.
반응형

춘천 전망좋은 대형 카페 산토리니

춘천에는 정말 크고 좋은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아주 유명한 대형 카페인 산토리니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산토리니는 예전에 리모델링 하기 전에 한 번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에는 지금과 같은 느낌이 아니고 조금 오래된 옛날 카페구나... 했었는데 다시 방문해보니 완전 요즘 감각의 카페로 탈바꿈했더라구요! 내부도 외부도 잘 꾸며놓아서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었던 카페 산토리니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춘천 카페 산토리니

 

춘천 카페 산토리니는 구봉산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구봉산 자락에는 정말 크고 다양한 카페들이 모여있는데요. 스타벅스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도 있고 산토리니와 같이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크기는 모두 크다는 점! 구봉산 카페거리의 카페들은 대체로 뷰가 좋습니다. 그래서 춘천에 놀러오시는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산토리니는 이름과 같이 그리스 산토리니의 모습을 본 따서 더욱 특색이 있는데요. 

 

춘천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

이 사진 속 포토존만 봐도 산토리니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요?ㅎㅎ 흰 색과 푸른 색이 딱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만들어줍니다. 여기 포토존에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데요. 저도 친구들과 가서 사진을 많이많이 남겼답니다!

그리고 저 포토존 뒤로 쭉 펼쳐지는 춘천 시내가 또 장관입니다.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저 포토존 뒤쪽에서 춘천 시내 전경을 감상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춘천 카페 산토리니 정보 보러가기

 

춘천 대형 카페 산토리니

산토리니의 건물 외부입니다. 하얀색으로 칠해져서 굉장히 깔끔하고 정말 크죠?ㅎㅎ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웬만하면 자리는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한겨울이라... 너무너무 추워서 차마 밖에는 못 앉았습니다. 야외 자리가 저렇게 텅텅 빈 것엔 다 이유가 있는 것이죠 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날이 좋아서 밖에 앉으면 완전 좋을 것 같네요 ^0^ 

 

춘천 카페 산토리니 메뉴

프레지에 뜻? 프레지에 케이크 차이점?

이 날 커피와 디저트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구요. 파운드케익이랑 뭔 빵이랑 시켰는데 뭔지 기억은 잘 안나네요. 별로 감흥이 없었거든요..ㅎ... 근데 !!! 저 딸기 케이크!!! 저 딸기 프레지에가 미쳤습니당 ㅋㅋㅋ 진짜 대존맛!! 제가 저기서 딸기 프레지에 먹고서 반해가지고 그 뒤로 프레지에 케이크 찾아 다녔다는..^_^

 

춘천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 케이크

그런데 프레지에가 무엇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ㅋㅋ 케이크와 프레지에가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았는데요. 프레지에(fraisier)는 케이크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프레지에는 스펀지 케이크 두 장 사이에 딸기를 잘라 단면이 보이도록 넣고 무슬린 크림을 발라 만든 케이크라고 하네용. 이 프레지에라는 단어는 딸기를 뜻하는 프랑스어인 'fraises'에서 유래했기에 딸기 케이크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케이크로 볼 수 있겠습니다.

 

아무튼간에 넘나 맛있었던 딸기 프레지에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온 카페 산토리니! 춘천에 놀러오셨다면 꼭 한 번 방문하셔서 예쁜 사진들도 남기고 맛있는 디저트도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