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강원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5. 4.
반응형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강릉에서 먹어봐야할 음식 중에는 짬뽕순두부가 빠지지 않습니다. 특히 제일 유명한 동화가든이 있는데요. 사실 동화가든은 몇번 먹어보려고 시도를 했으나... 번번이 실패했었어요... 웨이팅이...말도 안되게 길어서... ^^.... 늘 실패했는데요 ㅋㅋㅋ 요즘은 테이블링 된다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담에 한번 도전해봐야겟슴다

아무튼 동화가든 말고 또 맛난 짬뽕순두부 맛집이 있나 찾아보던 중 강릉 시내쪽에 있는 신짬이라는 곳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닷 ㅎㅎ 뭔가 로컬분들이 오실것같은 가게였는데요. 맛집은 맛집인지 매장에 들어가니 손님으로 꽉 찼더라구요. 저희가 딱 하나 남은 테이블에 앉고 나니 그 뒤로 웨이팅이 생긴... 😲😲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메뉴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정보

릉 짬뽕전문점 답게 짬뽕이 메뉴 맨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짬뽕순두부도 있구요. 탕수육은 미니 사이즈도 있어서 다같이 시켜서 나눠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신짬은 공기밥이 셀프이고 무료라서 밥 필수이신 분들은 같이 드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서 마지막 주문을 오후 2시 45분에 받는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일찍 시작해서 일찍 마감합니당 ㅋㅋ 매주 화요일이 휴무일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짜장면

저희는 짜장면, 짬뽕순두부, 탕수육 미니 사이즈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짜장면 윤기 좌르르 한 거 보이시나용 ㅎㅎ 짜장면 땡기네여... 근디 막 엄청나게 맛나진 않았구요 평범했던 기억입니다 ㅋㅋ 맛없는건 아니니 짜장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해서 드셔보세유!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짬뽕순두부

짬뽕순두부는 진짜 얼큰하고 칼칼하면서도 순두부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서 넘 맛나더라구용! 제가 다른 곳에서도 짬뽕순두부를 먹어봤는데 거기보단 여기가 훨씬 더 맛났어용 ㅋㅋ 여기에 밥 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끝내줍니당... 🤤🤤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신짬 탕수육

이 집 탕수육 잘하더라구여..? ㅋㅋㅋ 탕수육이 아주 바삭하니 맛났습니다 여긴 튀김옷에 자신이 있으신지 기본 설정이 부먹으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근데 진짜 바삭하니 좋았어용! 또 먹구싶네요...

강릉 여행 가셔서 혹시 시내쪽에서 짬뽕순두부 드시고 싶으실 때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