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강원

춘천 리버뷰 대형카페 '리버레인'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7.
반응형

 
 

춘천 대형카페 리버레인

이건 2023년 초에 방문했던 춘천 대형카페 중 하나인 리버레인 후기입니다 ㅎㅎ 너무.. 오래되었네요 ㅋㅋㅋ 그래도 사진 찍어둔것이 있으니 아까워서 한 번 올려봅니다 ^^ 춘천에는 대형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강가에 위치하여 멋진 리버뷰를 감상하실 수 있는 곳인 리버레인! 규모가 큰데도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랍니다. 자리 찾기도 어려울 때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 쯤은 방문할 만한 곳이지요 ^^ 

춘천 대형카페 리버레인
리버레인 건물

 

춘천 리버레인 정보

  •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 2529-4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O 21:30)
  • 전화번호 : 0507-1340-1067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verain.cafe/
  • 기타 정보 :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장애인 주차구역

 

춘천 대형카페 리버레인
리버레인 로고

리버레인의 야외 모습입니다. 춘천대교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엔 또 트와이스가 춘천대교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었더라구요?! 후후 춘천러는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

너무 오래된... 헬로2023

예... 2023년을 맞이해주는 트리.. 하하...


2022년에 한 이벤트....

2023년 극초반에 다녀온 곳을 올리다니 제법 민망하군요
그래도... 꿋꿋하게 올려봅니다

카페 리버레인 메뉴

사실 리버레인은 음료값이 무지막지합니다. 리버뷰의 이점과 동시에 높은 음료값이라는 단점도 함께 챙겨주네요... ^^ 하지만 어쩌겠나요 멋진 강을 보려면 이런 음료값.. 한번쯤은... 감당해줘야..죠... 한번쯤은...


리버레인 음료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이때의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리버레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춘천의 풍경을 담은 그린티 슈페너라고 하네요. 춘천은.. 초록초록...? 암튼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버레인 주변 풍경

 커피 다 마시고 나와보니 올라프같은 녀석이 있습니다. 집도 있어서 제 몸뚱이를 구겨넣어보기도 했는데요. 역시나 집 무너뜨릴까봐 조심스럽게 빠져나와야 했습니다. 낮에가도 밤에가도 참 예쁜 리버레인. 물론 가격이 사악하지만 ㅎㅎ.. 그래도 춘천에 놀러오신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보셔도 좋은 카페 리버레인이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