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춘천 퇴계동 캠핑 컨셉 닭갈비 맛집 웅쓰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24.
반응형

 

춘천 퇴계동 닭갈비 맛집 웅쓰

오늘은 오랜만에 닭갈비 먹고 와서 후기 남겨봅니다 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조금 독특한 컨셉의 닭갈비 집이였는데요~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보다 더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퇴계동에 위치한 웅쓰라는 곳입니다. 그냥 닭갈비 집이 아니고 캠핑 컨셉의 독특한 닭갈비 집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춘천 퇴계동 닭갈비 맛집 웅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웅쓰 메뉴
웅쓰 메뉴

먼저 웅쓰의 메뉴부터 한 번 보실까요? 웅쓰는 닭구이 전문점 답게 닭갈비를 메인으로 하고 있구요 닭목살도 같이 하구 있습니다! 세명이서 가니까 사장님이 소금/간장 닭갈비 1인분씩이랑 닭목살에 우동사리 추가하는 것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알고보니 닭갈비는 그리들에 구워 먹는 거고 닭목살은 주방에서 익혀나오더라구용 ㅎㅎ 저희는 고민하다가 사장님이 알려주신대로 주문했습니당! 닭목살은 매운맛으로 하고싶었지만... ㅎㅎ 아부지가 매운 걸 못드셔서 간장맛으로 픽!
그리고 웅쓰에서는 소주 맥주가 무려 3,000원입니다...!!!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너모 혜자로운 가격... 🥹🥹 술 드실 분들에겐 최고의 닭갈비집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ㅋ

뷰맛집 웅쓰

저희 자리는 창가 자리였는데요! 창가 자리에 앉으면 좋은 점이 바로 석사천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 푸르른 석사천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밥을 먹고 있으니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히히 오시면 꼭 창가자리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

웅쓰 반찬

웅쓰의 기본찬입니다. 김치, 백김치, 명이나물, 쌈야채, 그리고 다양한 소스들이 함께 나옵니다. 백김치 옆 작은 종지는 표고버섯 겨자소스? 같은 거였구여 맨 우측 소스 네가지는 스리라차마요, 와사비, 매운 소스, 소금입니다!
백김치는 가게에서 직접 만드시는 듯 했어요! 백김치랑 열무김치는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열무국수가 그래서 좀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배불러서 먹지는 못한.. 🥲

웅쓰 내부

캠핑컨셉 닭갈비 맛집 웅쓰 정보

웅쓰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딱 봐도 범상치 않죠? 의자가 모두 캠핑의자이고 테이블도 캠핑용 테이블입니다 ㅎㅎ 식기들도 전부 캠핑 스타일이였어요 물잔이나 소주잔까지 모두 다요 ㅎㅎ 넘 독특한 내부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

 

웅쓰 인테리어

또 센스가 넘치는 것이 음식이 준비되는 데에 시간이 걸린다고 안내해주시면서 내부에 전시공간이 있음을 함께 알려주시더라구요! 캠핑 컨셉에 맞추어 캠핑 용품들을 전시해둬서 음식에 대한 기다림의 시간을 조금 덜 지루하도록 해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ㅋㅋ 이런 디테일한 부분들이 넘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ㅎㅎ

웅쓰 닭목살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닭갈비보다 닭목살구이가 먼저 나왔네요. 간장 닭목살에 떡과 우동사리가 함께 볶아져 나왔고 그 위로 파채가 올라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집 우동사리 왜이렇게 맛있나요...? 저랑 어무니랑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엄청 먹은... ㅋㅋㅋ 닭목살도 꼬들하니 맛나지만 우동사리가 진짜.. 쫄깃하고 넘 맛있더라구여!!! 간장맛으로 먹으니 꼭 야끼우동같기도 하고 맛났어요 ㅎㅎ 다음엔 꼭 매운맛으로... 다시 먹어보고 싶어요!

웅쓰 소금닭갈비
웅쓰 닭갈비

웅쓰 닭갈비도 나와서 굽기 시작합니다. 웅쓰는 또 좋은게 고기를 직원분들이 모두 구워주세요!!! 와 진짜 짱짱... 너무 좋습니다... 🥺👍👍 너므 편하자나요!!!! 직원분이 맛나게 구워주시는 닭갈비를 기다립니다. 닭갈비는 사이드로 야채와 파인애플도 함께 구워주세요. 가지도 있구 꽈리고추, 팽이버섯, 대파가 함께 나옵니다. 가지 러버는 너모 좋더라그여 ㅋㅋㅋ 그리규 구운 파인애플도 좋아하는 저는 이 사이드 메뉴들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

웅쓰 간장닭갈비

하지만 고기는 열심히 먹어줘야죠. 소금닭갈비는 굉장히 담백하고 닭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면 간장닭갈비는 너무 달지 않은 적당한 간의 간장소스를 발라내어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까지 야무지게 먹어주고 있다가 다 먹어가면 직원분이 갑자기 무언가를 내어주십니다.

웅쓰 후식 디저트 스모어

바로 요 것! 스모어입니다 ㅋㅋㅋ 캠핑 전문점 답게 스모어를 후식으로 주다닛!!!! 센스가 넘치다 못해 석사천까지 흐릅니다... ^_^ 저희 부모님께서도 이 때 스모어를 처음 드셔보셨는데 잘 드시더라구요! 다행다행 👍👍

참 재미있는 컨셉으로 맛있는 음식들을 선보이는 춘천 퇴계동 캠핑 컨셉 닭갈비 맛집 웅쓰! 여러분도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