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남춘천역 근처 춘천 퇴계동 쭈꾸미 맛집 순이네불쭈꾸미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20.
반응형

 

남춘천역 근처 쭈꾸미 맛집

남춘천역 근처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이름하야 순이네불쭈꾸미인데요. 아마 애막골에 본점이 있나봅니다. 애막골이라고 조그맣게 붙어있네여! 이름에 이미 불이라는 글자가 붙어있어서 맵찔이인 저는 조금 두려웠지만... 그래도 쭈꾸미를 먹겠다는 일념하에 여기로 달려왔습니다!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했거든여 ㅋㅋ 게다가 저는 쭈꾸미 러버🤩 쭈꾸미 못 참죠~~~

순이네불쭈꾸미 외관

순이네 불쭈꾸미 외관입니다. 꽤 큰 매장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주차는 대충 골목에다가 대면 될 듯 합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 써 있네요. 지금 당장 가서 포장해오고싶은 마음... ^_^

순이네불쭈꾸미 메뉴

순이네 불쭈꾸미 메뉴입니다. 불쭈덮밥, 불쭈철판볶음이 있고 차돌박이와 쭈꾸미가 섞인 차돌덮밥, 차돌삼합이 있네요. 그리고 메뉴에 나와있는 것처럼 닭볶음탕도 같이 하고 있어서요. 닭볶음탕과 찜닭메뉴도 있습니다. 순이네 닭볶음탕 메뉴들도 궁금하네요. 나중에 한 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과 토핑, 주류, 밥류 등이 있으니 다양한 맛으로 즐겨보세용!

순이네불쭈꾸미 정보
영업시간 - 11:30~00:30 (라스트오더 00:00)
주소 - 강원 춘천시 우묵길70번길 13 1층
순이네불 쭈꾸미 예약 및 쿠폰 받기

 

순이네 불쭈꾸미 꿀팁

순이네 불쭈꾸미 메뉴 후기

저희는 셋이서 불쭈철판볶음 중 짜리 하나 시키고 감자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메뉴엔 없는데 테이블에 신메뉴(?)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추가했습니다. 제가 또 감자면 사리를 좋아해가지구요 ㅎㅎ

순이네 불쭈꾸미 불쭈철판볶음

드디어 나온 순이네불쭈꾸미 불쭈철판볶음! 커다란 철판에 쭈꾸미와 야채가 잘 볶아져서 넓게 깔려있고 그 옆으로 데친 콩나물이 나옵니다. 아마 쭈꾸미가 매우면 옆의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라고 이렇게 나오는거 같아용 ㅎㅎ 원래 쭈꾸미 먹을때 콩나물 같이 나오는게 국룰이잖아요? ㅋㅋ

순이네불쭈꾸미 불쭈철판볶음

어우 쭈꾸미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양배추도 가득가득해서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양배추의 단맛이 나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집니다. 쭈꾸미도 질기지않고 야들야들하고 쫄깃해서 넘나 맛나용! 양념도 너무 맵지도 않고 칼칼매콤한 맛이 중독적입니다. 그야말로 밥을 부르는 맛이지만 볶음밥을 먹어야하므로 좀 참아봅니다.

순이네불쭈꾸미 감자면 사리

그러다가 감자면 사리가 나와줍니다. 하마터면 밥 시킬뻔... 감자면이 나와서 덕분에 밥을 참을 수 있었습니다. 감자면 사리를 쭈꾸미와 섞어주니 매운맛도 덜하고 쫄깃한 면발과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양념을 조금 더 하면 좋았을 뻔 했습니다. 아무래도 간이 아무것도 안 된 상태로 면이 나오다보니 좀 밍숭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건 좀 아숩... 원래 감자면이 양념을 쫘악 빨아들여야 맛있는데 말이쥬우.

순이네불쭈꾸미 치즈볶음밥

드디어 대망의 하이라이트 치즈볶음밥을 주문해봅니다. 남은 쭈꾸미와 야채들을 치즈볶음밥과 함께 섞어서 볶아줍니다. 어우 역시 이 볶음밥 먹으려고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감자면의 조금 아쉬웠던 점은 요 치즈볶음밥으로 화끈하게 털어내줍니다. 역시 쭈꾸미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을 줄 알았습니다. 아주 기가 막힙니다.

순이네불쭈꾸미 치즈볶음밥

잘 볶아주다가 또 잘 눌러준 볶음밥을 먹어봅니다. 어우 넘 맛나용...!!! 역시 K-디저트!!!! 꼭 먹어야져!!!!!! 아 아무래도 내일 점심에는 쭈꾸미를 먹어야하나 싶습니다. 넘 땡기네요... 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순이네불쭈꾸미! 조만간 또 방문해서 불쭈꾸미 또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닭볶음탕에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상 순이네불쭈꾸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