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남춘천역 근처 춘천 온의동 카페 추천 카페 온이

by 한량선생 2024. 4. 20.
반응형



남춘천역 근처 온의동 카페 온이

오늘은 남춘천역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들고왔습니다! ㅎㅎ 카페 온이라는 곳인데요 옛날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곳이라 그런가 옛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가지고있는 곳이랍니다. 방문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끄적끄적 거려봅니다.


카페 온이

깔끔한 입간판이 손님들을 반겨줍니다. 아니 이런곳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고?! 하는 생각이 드는 위치에 있어서 그럴까요. 요렇게 길에 나와 카페 여기 있어요~ 하고 알려주는 입간판을 해 놓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ㅎㅎ
카페 온이 정보 알아보기

카페 온이

입간판 옆 길로 들어서면 이렇게 카페 온이가 나타납니다. 뭐 엄청나게 깊숙한 곳에 있다거나 가려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묘하게 숨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옛 주택을 개조해서 옛느낌이 물씬나죠? ㅎㅎ 입간판과 같은 주황색 지붕이 특징이네요. 주황색 지붕 덕분에 좀 더 고향의 느낌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카페 온이
카페 온이

하지만 이렇게 안으로 들어갈수록 카페 온이만의 매력이 느껴집니다. 따뜻한 옛날 감성인가 싶다가 안쪽으로 갈 수록 모던하면서도 차가운 느낌이 튀어나옵니다. 두 가지 느낌들이 혼재되어 있어서 이질적인 듯 하나 감각적인 손길 덕분인지 서로 튀지않고 조화롭습니다.

카페 온이 메뉴

 

카페 온이 메뉴 코르타도 정보

카페 온이의 메뉴판입니다. 메뉴 중에서 저는 온이 코르타도를 먹어보았습니다. 코르타도 라는 메뉴를 처음봐서 궁금했거든요. 코르타도가 무엇일까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페 코르타도

카페 코르타도 (Café Cortado, 이하 코르타도; Cortado)는 에스프레소 샷으로 만들어 내는 스페인 전통의 커피인데요. 에스프레소 2샷에 우유를 1:1 비율로 넣은 커피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일반적인 라떼에 비해서 맛이 훨씬 더 진하더라구요.

카페 온이

카페 온이가 건물이 하나가 아니고 여러개로 나눠져있어서요. 저희는 독채처럼 된 건물에 들어와서 앉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의자가 편하진 않아서요... 오래 앉아있기엔 좀 힘듭니다. 이 독채건물 자리는 아마 단체석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마도...? 이 날 여러명이 가서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근데 막상 가보면 단체석 아닐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

카페 온이 코르타도

드디어 나온 온이 코르타도! 에스프레소가 진한 맛의 라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코르타도를 추천드립니다유 ㅎㅎ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혹시 남춘천역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남춘천역 기차 시간이 좀 남아서 카페를 가야겠다! 싶으신 분들 계시다면 카페 온이를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