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제주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위치 운영시간 알아보기

by 한량선생 2024. 4. 4.
반응형



그리스신화박물관 (업체사진)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제주도에는 그리스신화박물관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모르고 있다가 요즘 그리스신화에 대해 알아 가던 중, 제주도에 그리스신화박물관이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접하고 이제야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리스신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나 반가운 정보인데요. 지금부터 제주 그리스 신화 박물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위치

제주 그리스 신화 박물관의 위치는 바로 한림 쪽이랍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광산로 942

한림읍에 있는 그리스신화박물관! 한림 쪽으로 여행 코스를 잡으실 분들에겐 좋은 관광지 중 하나가 될 수 있겠네요 ㅎㅎ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운영시간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매월 마지막 월요일 휴관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요금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입장료는 위와 같습니다. 그리스신화박물관 뿐만 아니라 트릭아이 미술관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하신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도 있겠네요 ㅎㅎ

아래에 그리스신화박물관 홈페이지 링크도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리스신화박물관

 

www.greekmythology.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