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제주

목포-제주 배편 퀸제누비아호 스탠다드다인실(캡슐룸) 탑승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9.
반응형

 

제주-목포 배편 퀸제누비아호

지난번 여수-제주 배편 골드스텔라호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제주-목포 배편인 퀸제누비아호 후기를 써봅니다. 사실 서울 올 때에는 비행기 표를 끊어두었었는데요. 제가 갔을 때 하필 폭풍우가 치는 바람에(...) 비행기 대부분이 결항되는 시련을 겪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비가 가로로 내리더라구요... 🥲 사실 시간 변경하면 다른 비행기를 탈 수 있었지만... 비행기를 무서워하는 저는 이 날씨에 비행기..? 차라리 오래걸려도 배를 타고 말지 하는 마음으로 배로 바꿨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타게 된 제주-목포를 오가는 배 퀸제누비아호! 지금부터 퀸제누비아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이전에 탔던 여수-제주 한일 골드스텔라호 정보는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
골드스텔라호 정보 보러가기

퀸제누비아호

씨월드고속훼리 퀸제누비아호 정보

딱 봐도 날씨가 안좋죠 ㅋㅋㅋ 아무튼... 씨월드고속훼리의 퀸제누비아호는 2020년에 진수된 한일 골드스텔라호와 마찬가지로 2020년도에 진수된 최신 배입니다. 엄청나게 큰 규모도 마찬가지이구요. 내부가 아주 으리으리한데요. 안으로 들어가서보니 저같은 뚜벅이들을 위해 캐리어를 보관해주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저도 낼름 캐리어를 놓았습니다. 이렇게 보관해두니 편하고 좋더라구욤. 왜냐면 스탠다드다인실에는 캐리어 둘만한 곳이 따로 없어가지구요.

가지런히 놓인 캐리어들

 

퀸제누비아호 정보 보러가기

퀸제누비아호 스탠다드다인실

제가 탔을때만해도 퀸제누비아2호가 없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그때는 퀸제누비아호가 오후 5시쯤 출발하기도 했습니다. 마침 운좋게도 제가 그 시간대의 배를 탔었구요. 잠 잘 시간대는 아니지만 그래도 편하게 가고 싶은 마음에 역시나 스탠다드다인실을 예매했습니다.

퀸제누비아호 스탠다드다인실

퀸제누비아호의 스탠다드다인실 사진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들고왔는데요. 한일 골드스텔라호와 비슷합니다. 마찬가지로 저만의 공간이 있어서 마음도 몸도 편하게 목포까지 올 수 있었어요.

퀸제누비아호 운항 스케줄

 

퀸제누비아호 목포 출발 운항스케줄
퀸제누비아호 제주 출발 운항 스케줄

퀸제누비아호의 운항 스케줄입니다. 아무래도 퀸제누비아2가 신규 출항하면서 이제는 요 스케줄로 고정인듯 해요 ㅎㅎ 퀸제누비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퀸제누비아2도 나중에 한 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퀸제누비아호 이용 후기

퀸제누비아호는 굉장히 크고 신식이라서 없는것 없이 정말 좋았는데요. 샤워실에 대한 정보가 없던 골드스텔라호와 다르게 퀸제누비아호는 홈페이지에 샤워실 정보가 있더라구요! 새벽 배를 이용할때 넘나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골드스텔라호와 마찬가지로 편의 시설들이 정말 여러모로 있어서 배 안에서 지루하지 않게 즐기며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제 차로 가게 된다면 꼭 배를 이용해서 제주도에 가고 싶습니다 ㅎㅎ 퀸제누비아호도 이용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