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제주

여수-제주 배편 골드스텔라호 캡슐룸 이용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6.
반응형

 

여수-제주 배편 골드스텔라호

육지에서 제주로 이동하는 방법은 보통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작년 5월에 제주도에 갈 때 저는 배 편을 이용했었습니다. 비행기를 무서워하기도 했고 제주도 가기 전 날에 서울에서 저녁까지 일정이 있기도 했어서요. 용산에서 여수 엑스포역까지 KTX를 타고 내려가서 새벽 동안 배를 타고 가면 일정이 딱 맞기에 배로 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출발했지만 남부 지방 분들은 배 타고 가면 가격도 괜찮고 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습니다 ㅎㅎ 그럼 여수-제주 배편인 골드스텔라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엑스포 여객선터미널

 

골드스텔라호

골드스텔라호 운항 시간

여수에서 제주도로 가는 골드스텔라호는 새벽 1시 20분에 출발합니다. 새벽시간 동안 항해하여 7시쯤 제주항에 도착합니다. 여수에서 제주까지 5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도 그 시간 동안 잠을 청하면 되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잠이 든 덕분에 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그리고 골드스텔라호가 워낙 크다보니 내부에 웬만한 편의 시설이 다 갖춰져 있어서 정말 심심하지 않겠더라구요! ㅎㅎ 그럼 한 번 내부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골드스텔라호 내부
골드스텔라호 마스코트

골드스텔라호 캡슐룸 이용 후기

저는 골드스텔라호의 여러 타입 객실 중에서 1인 캡슐룸을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온전히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 필요한 저에게 딱이였어요 ㅎㅎ 골드스텔라호에는 아쉽게도 샤워실이 없어서 ㅜ 무조건 씻고 자야하는 저에게는 초큼 힘들었지만... 뭐 얼굴만이라도 씻고 자니까 그나마 버틸만 했슴다 ㅋㅋㅋ 아 물론 스위트룸이나 특등실에는 욕실이 딸려있다고하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1인 캡슐룸 내부

1인 캡슐룸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들구왔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은 잘 안보여서 잘 찍은 사진으로 들고왔습니다 ㅋㅋ 이렇게 보시는것과 같이 캡슐 침대 안에 TV도 있고 조명도 있답니다. 베개와 담요도 있어서 넘 좋았어용 ㅎㅎ 그리고 커튼까지 있어서 사생활 보호도 됩니다! 물론 방음은 안되겠지만요.

1인 캡슐룸

이런식으로 2층 침대로 되어있구요 저는 2층 사용했는데 불편하지 않게 잘 이용했어요!

1인 캡슐룸

그리고 캡슐룸은 남녀 구분되어 있어서 더욱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일지도 한 번 알아봐야겠죠? ㅎㅎ

골드스텔라호 객실 요금

 

골드스텔라호 요금 정보
골드스텔라호 요금 정보
골드스텔라호 요금 정보

 

골드스텔라호 요금 정보
골드스텔라호 요금 정보

골드스텔라호의 객실요금 입니다. 스위트룸부터 3등 객실까지 있는데요. 1인 캡슐룸의 가격은 주중 67000원/주말, 특송 73700원입니다. 잠도 편하게 자고 제주도로 이동도 하고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습니다 ㅎㅎ 시설도 깔끔하구요.
화물이나 차량 선적 요금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골드스텔라호 정보 보러가기

골드스텔라호

골드스텔라호 추천

개인적으로는 골드스텔라호 이용을 추천합니다 ㅎㅎ 우선 바로 아침부터 제주도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는 크나큰 이점이 있구요. 혹시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좋겠죠? ㅎㅎ 그리고 여수쪽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묻따 이용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제가 여수나 목포 살았다면 저는 무조건 배로 제주도 다닐거여요... 🥹 워낙 큰 배라 흔들림도 별로 없었습니다. 멀미약 미리 먹고 타긴 했지만 멀미도 없었구용 ㅎㅎ

즐거운 제주도 여행, 한 번쯤은 배타고 가보시는 것이 어떤가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