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리뷰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15.
반응형

 

60계치킨 크크크치킨 정보

여러분 60계치킨에서 나온 크크크치킨을 아시나요? 예전에 BTS의 정국님이 드셔서 완전 핫했던 바로 그 치킨이 크크크치킨이랍니다 ㅎㅎ 라이브방송에서 정국님이 요 크크크치킨을 드셔가지구 팬들도 너도 나도 시켜먹게 되어 확 뜬 크크크치킨! 그래서 저도 그 때 쯔음 시켜먹어보았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려보는... ^_^ ㅎㅎ 그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인지라 기억을 되짚어서 한 번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크크크치킨
가격 - 22900원(배달의 민족 어플 내 가격)

크크크치킨을 주문하면 위와 같이 치킨과 두 가지 소스를 줍니다. 크크크 소스, 콘마요 소스인데요. 그 외에 치킨양념소스, 델리소스, 마요네즈 소스는 제가 추가로 주문한 것입니닼ㅋㅋ 소스 없이는 못 사는 사람.... 근데 핫크크크소스도 요즘은 주는거같더라구여? 원래 있었는데 제가 빼먹은건지... 암턴 그렇습니다 ㅋㅋㅋ

크크크치킨

 

60계치킨 크크크치킨 후기

크으 때깔이 좋습니다. 게다가 한 입 물었을때 와그작소리가 날 만큼 바삭한 튀김옷이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ㅎㅎ 넘 먹음직스러운 것이 또 먹고싶어지네요 >< 게다가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살도 야들야들 맛났습니당ㅋㅋ

60계치킨 닭똥집튀김

닭똥집 튀김 매니아라서 같이 시켜본 닭똥집 튀김입니다. 얘때문에 소스도 이것저것 더 시켰어요 ㅋㅋㅋ 근데 먹다보니 턱이 좀 아픕니다... 턱관절 안좋은 자의 비애... 🥲
엄청 맛있었던 기억은 없어서 ㅋㅋㅋ 담부턴 치킨만 시켜먹는 걸루... ^_^

바삭바삭 크크크치킨

아 튀김옷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저 사실 주말 내내 저녁에 치킨먹었는데... 또 땡기는 매직... 🥺

60계치킨 닭똥집 튀김

얘는 뭐... 적당히 맛있었던 걸로~~^^

크크크치킨 맥주와 함께

치킨엔 역시 맥주죠. 치맥이 그립습니다.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술 끊었거든요... ㅠ 이거 보니 시원한 생맥주 한 잔 하구 싶네요 ㅋㅋㅋ 아악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조만간 또 시켜먹고 싶은 크크크치킨!
너모 맛있게 잘 먹었던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