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리뷰

맛물상 by 푸디버스 꿀떡볶이 동묘식 고기튀김 먹어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17.
반응형

 

맛물상 by 푸디버스 꿀떡볶이 후기


여러분 꿀떡볶이 아시나요? 바로 꿀떡으로 만든 떡볶이인데요! 꿀떡으로 만든 떡볶이라닛 솔직히 맛없을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넘넘 궁금해하던 중에 마침 꿀떡볶이 밀키트가 팔길래 당장 구입해보았습니다!!!

다 만들어진 비주얼 보십시오... 미쳤습니당... 🥺🥺

꿀떡볶이

찐으로 꿀떡들이 떡볶이 국물에 퐁퐁 빠져있습니다. 두툼한 어묵도 같이 들어있구요. 새빨간 국물이 정말 유혹적이지 않나요?! ㅋㅋ 지금 이 시간에 이런 사진을 보다니... 저는 진정으로 셀프 고문의 일인자입니다...

 

꿀떡볶이

국물을 한 번 먹어보면 생각보다 맵습니다...! 맵찔이인 저에게는 꽤나 매워서 좀 놀랐어요 ㅋㅋㅋㅋ 너모 매워서 당황하고 있을때 떡에서 톡 터져나오는 꿀이... 그 단맛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줍니다 🤩!!!

아 물론 그렇다고 매운기가 가시지는 않는데유... 그래도 조금은 달래주더라구요 ㅋㅋ 와.. 근데 매워요.. 근데 맛있어요.. ㅡ근데 매워요.... 🫠🫠 여기에 라면사리 같은거 팍팍 넣고 먹으면 좀 나을 것 같아요!! 라면사리 넣었어야했는데... 아숩네요 ㅋㅋㅋ

꿀떡볶이 어묵

어묵이 제법 괜찮습니다. 싸구려 어묵이 아니고 괜찮은 어묵인 것 같았어요. 어묵 더 많았으면... 좋겠.. ㅋ ㅋㅋ 다음에 또 사먹게되면 그땐 진짜 어묵도 넣고 라면 쫄면 이런거 막 넣어야겠어요 ㅋㅋㅋㅋ 욕망 실현...!!!!

꿀떡볶이 꿀떡

꿀떡볶이에서 가장 중요한 꿀떡입니다 ㅋㅋ 떡이 진짜 부드럽고 쫄깃해서 넘 맛났어요. 전 떡볶이 먹을 때 떡보다 어묵파인데 이건 떡입니다 무조건 떡! 꿀떡 최고 🥺👍👍
진짜 보다보니 또 시켜먹어여겠구만유 침나옵니다. 아 물론 찐으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ㅋㅋㅋㅋ

동묘식 고기튀김

 

동묘식 고기튀김 후기

이건 같이 시킨 동묘식 고기튀김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했는데요. 제법 바삭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속은 고기로 꽉 차 있어서 진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 고기 튀김을 꿀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 먹으면 진짜... 극락... ✨💖

꿀떡볶이와 동묘식 고기튀김 모두 대만족했숩니다 ㅎㅎ 재구매의사 100% 랍니다 >< 여러분도 한 번 시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용! 아래에 구매 링크도 남겨두겠습니다! 저한테 떨어지는 수수료도 없습니다만 ㅋㅋㅋ 그래도 맛나니까 ㅎㅎ 추천드려용 ^_^💖


꿀떡볶이&고기튀김 구매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