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리뷰

화락바베큐치킨 춘천퇴계점 주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21.
반응형

 

화락바베큐치킨 춘천퇴계점 후기

지난번 화락바베큐치킨 춘천퇴계점에서 직화바베큐치킨을 주문해보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ㅎ 직화바베큐치킨 1000g 짜리로 주문했구요 직화 소금구이 바베큐 그리고 직화 고추장 바베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생맥주가 네 캔에 11,900원이길래 시켜봤숩니다.

화락바베큐치킨 직화 소금구이 고추장 바베큐

이 날 배가 많이 고팠나봅니다... ㅎ... 다급함이 느껴지는 사진... ㅋㅋㅋㅋㅋ 초점이 많이 나가부렀네요... ^^... 1000g을 반반으로 시켰더니 이렇게 두 통으로 나누어서 주네용! 그래서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반반 나눠져 있기도 했고 이게 중 사이즈라서용. 아마 이게 2-3인분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3명이서 먹으니 양이 딱 맞았거든요 ㅎㅎ

참고로 중 사이즈의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순살 중 사이즈의 기본가격이 27,900원인데 저는 소금구이와 고추장 바베큐 반반으로 주문해서 2,000원 추가되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당!

화락바베큐치킨 직화 고추장 바베큐

화락바베큐치킨 직화 고추장 바베큐입니다. 고추장 소스가 듬뿍담뿍 발려서 닭과 잘 어우러집니다. 고추장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 맛있더라구요! 치밥하면 끝내줄 것 같은 맛이였습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양심상 밥을 먹진 않았지만유 ㅋㅋ

화락바베큐치킨 직화 소금구이 바베큐

요건 화락바베큐치킨 직화 소금구이 바베큐입니다. 확실히 담백하고 닭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저희 가족은 고추장 바베큐에 표를 던졌습니다 ㅋㅋㅋ 고추장 양념이 너모 맛난것... 강력한 양념의 맛을 넘지 못한 소금구이 바베큐... ㅋㅋㅋㅋ 🥲 그래도 소금구이 바베큐도 맛없는 것은 아니라는 점! ㅎㅎ

화락바베큐치킨 생맥주

그리고 화락바베큐치킨에서는 생맥주를 네 캔에 11,900원에 팔고 있답니다! 요 캔 아마 500ml 캔인 것 같은디 한 캔에 2,975원 밖에 안하네요! 개이득 ㅎㅎ 맥주 필수인 아부지를 위해 시켰는데 확실히 생맥주라 그런가 더 부드럽고 맛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맥주 드실 분들은 한 번 시켜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돠!

그럼 이상으로 화락바베큐치킨 춘천퇴계점 주문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