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서울

서울 청량리 경동시장 동경통닭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12.
반응형

 

청량리 경동시장 방문

선거날 투표를 마치고 친구들과 방문하게 된 청량리 경동시장! 요즘 경동시장이 그렇게나 핫하다면서요?! 유튜브에도 나오고 연예인도 방문하고 그러믄서 엄청 뜬거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사실 이 날 저는 남원통닭에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세상에나... 웨이팅이... 웨이팅이.... 🥲 웨이팅 지옥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웨이팅을 할 수 없는 성질이라 깔끔히 포기하고 다시 메뉴 선정을 하게되었는데요. 여기 말고도 안동집이나 족발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여러가지 이슈로 갈 수가 없게되어(...)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된 동경통닭! 경동시장의 경동을 거꾸로해서 동경인걸까요? 급 궁금해집니다 ㅋㅋㅋ

경동시장
방문하지 못한 남원통닭

 

청량리 경동시장 동경통닭 메뉴 정보

동경통닭은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남원통닭 본관이고 별관이고 웨이팅이 20팀은 넘게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동경통닭으로 온 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저흰 인원이 다섯명이라서 후라이드, 양념치킨 큰거 한마리씩 시키고 닭똥집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 후라이드 大 - 18000원
  • 양념치킨 大 - 20000원
  • 닭똥집 - 12000원

 

경동시장 동경통닭 메뉴판

다섯이서 이정도면 진짜 충분히 드시고도 남습니다!!! 얼마 안남기긴 했지만 그래도 몇조각 남아가지구 지금... 아른 거립니다... 넘 아숩... 🥲🥲 다 먹을걸... 헤헤...
제가 지금은 금주중이라 생맥주는 못 먹었는데요 맥주랑 먹으면 배불러서 더 남기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ㅋㅋ 근데 맥주랑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오히려 치킨의 느끼함을 맥주가 잡아줘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을지도...?! ㅋㅋㅋ 아무래도 튀긴 음식이라 먹다보니 조금 물리긴해서요 ㅎㅎㅎ 그래도 넘나리 맛나다는 점!!!

같이 마신 음료수 칠성사이다
경동시장 동경통닭 후라이드

드디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위 사진이 후라이드 큰 사이즈인데요 와우...!!! 징짜 양이 많습미다 ㅋㅋㅋ 18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짱인것 같아유. 게다가 고구마 튀김, 떡튀김, 닭똥집 튀김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당!

경동시장 동경통닭 닭똥집 튀김

닭똥집 튀김이 같이 섞여 나오길래 닭똥집 튀김 괜히 따로 시켰나 싶었으나 요거요거 아주 요물이더라구요. 닭똥집이 진짜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다른 데서 닭똥집 튀김 먹으면 딱딱한 곳도 있고 먹다보면 턱아프고 그랬는데 ㅋㅋㅋ 여기는 전혀 그런게 없었습니다! 냄새도 없구 완전 맛나유 ><

경동시장 동경통닭 양념치킨

양념치킨에도 고구마튀김, 떡튀김, 닭똥집 튀김 다 들어있습니다! 역시나 양이 푸짐합니다... 👍👍 진짜 딱 시장 통닭 맛인디 인심이 정말 후하고 맛있습니돠!!!! 웨이팅도 없구 ㅋ ㅋㅋㅋ 좋습니다 히히 담에 또 경동시장 올 일 있으면 먹으러 와야겠어유 치킨은 사랑이니까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