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서울

사당역 파스텔시티 포케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후기 및 포케 뜻 알아보기

by 한량선생 2024. 4. 16.
반응형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사당역 11번 출구는 파스텔시티 건물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이점 때문인지 파스텔시티 안에는 다양한 점포들이 들어서 있는데요.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는 영풍문고를 비롯하여 파리바게트, 카페 페라 등의 카페들과 각종 음식점들이 즐비합니다. 특히 2, 3층에 있는 음식점들은 매장도 다 크고 다양한 메뉴들이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할 수 있는 매장들이 고루 분포해있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파스텔시티를 많이 찾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리스피프레시 매장 내부

저는 이 날 그 중에서도 포케를 파는 곳인 크리스피프레시에 방문했습니다. 동원홈푸드에서 만든 브랜드인 크리스피프레시는 신선한 식재료들로 건강한 음식들을 만들어 내는 것을 주요하게 여기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크리스피프레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깨끗한 수경재배 채소인 '청미채'와 건강한 슈퍼푸드들을 사용하여 샐러드를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라고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크리스피프레시

매장 내에도 샐러드 재료로 사용되는 버터헤드, 이자벨, 카이피라 등의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뭔가 매장 인테리어도 초록색이 입혀져서 일까요? 신선하고 푸릇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ㅎㅎ 아직 주문도 안했지만 음식들이 맛있고 신선할것 같은 느낌 팍팍!

크리스피프레시 매장 내부

게다가 한쪽 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뷰가 좋습니다. 크리스피프레시는 파스텔시티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 덕에 창가 자리에 앉아서 먹는다면 여유롭게 바깥을 바라보며 음식을 드실 수도 있다는 점! 날 좋은 날에는 이렇게 창 밖을 내다보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즐겁지요 ^_^


크리스피프레시 메뉴
크리스피프레시 메뉴

크리스피프레시 메뉴 추천

크리스피프레시 메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연어포케를 픽! 제가 포케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ㅎ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뿐 더러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넘 좋아해요! 특히 연어를 좋아하기 때무네.. 💖 히히 😚

크리스피프레시 연어포케

제가 주문한 연어 포케입니당! 아무래도 가격대는 좀 있긴 하지만 신선한 야채, 연어, 슈퍼푸드 들을 한 그릇에 즐길 수 있는 커다란 장점이! 건강한 한 끼 식사하면 기분이 넘 좋아지는... 😚💖 게다가 속도 편하고 배도 불러서 좋아용ㅋㅋㅋ 이정도면 포케 찬양자... ㅋㅋㅋ

크리스피프레시 연어포케

포케 뜻 무엇일까

그런데 포케는 정확히 어떤 음식이고 포케의 뜻은 무엇일까요? 저도 포케가 하와이에서 온 음식이라는 것만 알고 있을 뿐인데요!

알고보니 포케는 하와이어로 '자르다', '십자형으로 조각내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름과 같이 깍둑썰기한 회와 채소들을 소스에 비벼 먹는 하와이 전통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참치를 넣은 포케가 가장 기본적인 포케로 여겨집니다. 각자의 취향대로 토핑을 넣어먹을 수도 있고 원하는 소스를 택하여 먹을 수도 있어 좋습니다.

여러분도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난 포케 어떠신가요? ㅎㅎ 특히 맛나고 신선한 크리스피프레시의 포케 왕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