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서울

서울 사당역 근처 테라스 카페 오쎄(osee)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22.
반응형

 

사당역 근처 테라스 카페 오쎄

지난번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있는 크리스피프레시에 방문했던 날, 이후 일정을 마치고 가게 된 카페 오쎄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크리스피프레시에 대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옹 💖
사당역 파스텔시티 크리스피프레시 후기 보러가기
이 날 잠깐 들르게된 카페 오쎄! 사당역에 자주 다녔었는데 이런 카페가 있는지도 몰랐었어요 ㅋㅋㅋ 보통 사당역 카페들이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니라면 규모가 대체로 크지 않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였는데요. 카페 오쎄는 1,2층으로 되어있고 넓어서 굉장히 크더라구요! 게다가 무려 테라스가 있는 카페라니! 겉에서 봐도 좋아보여서 사진을 호다닥 찍어보았습니다 😊

카페 오쎄 외관

사진 아랫부분이 잘려있어서 그렇지 폴딩도어를 다 열어놓고 야외 좌석을 다 깔아두었더라구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에는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여유롭고 기분이 좋아지는 모습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카페 오쎄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깔끔한 베이지톤 위에 덧입혀진 자연의 색인데요! 사진과 같이 외부에도 나무가 있지만 내부가 정말 멋지게 꾸며져 있답니다. 내부의 멋진 모습은 아래에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

카페 오쎄 정보

카페 오쎄 정보 및 메뉴

어쩌다보니 그림자로 출연합니다 ㅋㅋㅋ 카페 오쎄의 정보들을 담은 입간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입간판 속 정보를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카페 오쎄 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32 1&2층 카페, 테라스 카페
영업시간 - 11:00~23:30
라스트오더 - 22:00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사당역 카페 오쎄 정보 보러가기

카페 오쎄 디저트류
카페 오쎄 케이크

카페 오쎄의 디저트류 진열장입니다. 빅토리아 케이크와 딸기생크림 케이크가 저를 미치게 만들지만 저는 다이어터이니까.... 꾹 참아봅니다... ^_^...ㅎㅎ
독특하게도 미니 다육이를 파네요. 미니 다육이를 파는 카페는 처음 봅니다. 하지만 카페 자체가 식물원 같은 느낌이라 그런지 이질적이진 않습니다. 저 오른쪽 구석에 노 스터디 존이라고 되어있네요. 카공족에게는 적절하지 않은 카페입니다 ㅎㅎ 스벅같은 프랜차이즈 카페로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 오쎄 베이커리류

카페 오쎄의 베이커리류입니다. 케이크 말고도 소금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빵 종류를 갖추고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으네요 ㅎㅎ 다음에 또 가서 빅토리아 케이크랑 소금빵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빨리... 살을... 빼야... 🫠
그 밑에는 초도 있네용 케이크에 꽂고 싶으시다면 하나 구입하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카페 오쎄 메뉴

카페 오쎄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초록초록한 자연을 담고 있네요. 메뉴판 찍어뒀는데 빛때문에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ㅋㅋㅋ 커피,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 블렌딩 아이스티, 티 등등 있습니다. 지금 보았는데 바닐라빈 메뉴들이 따로 분류되어 있는게 특이합니다. 바닐라빈 메뉴들이 자신이 있어서 해둔 건가 싶어서 다음에 가면 바닐라빈 메뉴 중에 하나를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카페 오쎄 내부
카페 오쎄 내부


드디어 카페 오쎄의 내부사진입니다. 저 노란색 꽃들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멋드러지게 늘어져 있더라구요! 생각보다도 더 울창한(?) 느낌이라 멋졌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작은 식물원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곳곳에 여러 식물들이 놓여져 있어서 뭔가 자연속에 있는 것 같고 힐링되었어요 ㅎㅎ 근데 이 모든 식물들을 깔끔하게 잘 관리해야하는데 넘나 빡셀것 같... 그래도 잘 관리된 식물들을 보니 괜스레 더 깔끔한 곳 같고 좋긴합니다 ㅎㅎ

카페 오쎄 매장 내부 정보입니다. 지금 또 알게 되었는데 지하에는 베이커리랩이 있었네요! 어쩐지 베이커리류가 뭔가 범상치 않더라니.. 🫢 지금와서야 후회합니다... 나는 왜 여기서 빵을 먹지않았는가... 1, 2층은 모두 스튜디오 및 카페, 테라스로 표기되어 있네요. 스튜디오 카페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아마 스튜디오로도 쓰이는 모양입니다. 하긴 이 예쁜 공간은 스튜디오로도 써줘야 마땅하죠 ㅎㅎ 그리고 식물이 많았던 이유도 이제 알았네요 ㅎㅎ 아래쪽에 보태니컬 라이프 라는 글자를 보니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카페 오쎄 메뉴 말차플랫화이트

요건 제가 주문한 말차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 위에 말차크림이 듬뿍 올라가있습니다 ㅎㅎ 고소하고 쌉싸름한 플랫화이트와 적당한 단맛의 말차크림이 어우러지니 넘 맛나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당 ㅋㅋ

카페 오쎄 메뉴 말차플랫화이트

분위기부터 메뉴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던 카페 오쎄! 앞으로 사당역 오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사당역에서 카페 가야할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