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여수여행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아쿠아플라넷 푸드코트 아쿠아테라스에서 돌문어짬뽕, 찹쌀탕수육, 꼬막비빔밥

by 한량선생 2021. 11. 7.
반응형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여행에 가게 되면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여수 아쿠아플라넷!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로 가시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지 중 하나가 될 것 같은데요. 주변에 호텔도 많아서 숙소를 근방으로 잡으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아쿠아플라넷도 아쿠아플라넷이지만 돌문어짬뽕이 먹고싶어서 간 것이 커서... 😅😅 아쿠아리움이야 뭐 다들 잘 아실테니 패스하구여 ㅋㅋ 아쿠아플라넷에 가셨는데 배가 고프다!!! 푸드코트가 있을까? 하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아쿠아플라넷 안의 푸드코트! 아쿠아테라스에서 먹은 메뉴들을 소개해드리려 힙니당!




이 날 하필 비가 와서 ㅠㅠ 날이 칙칙합니다. 날이 좋으면 아쿠아테라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테라스 자리에서 밥 먹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저는 이 날 일찍 간 덕에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근데 참고로 돌문어짬뽕은 11시 반인가 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몰라가지구 11시에 갔더니 돌문어짬뽕 없어서 완전 삽질했던...ㅎ... ㅠㅠ

아무튼 겨우겨우 돌문어짬뽕과 찹쌀탕수육, 꼬막비빔밥을 주문해봅니다. 메뉴는 조금 기다리다보면 금방 나와용. 푸드코트이다보니 서빙해주시는 건 아니니 가지러가시면 됩니당!




젤 먼저 나온 꼬막비빔밥! 꼬막과 야채가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용 ㅎㅎ 땅콩조림과 국물, 김치와 초고추장이 함께 나왔습니당.

정말 푸짐하쥬? ㅋㅋ 넘넘 맛나서 열심히 먹었더랍니다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돌문어짬뽕과 찹쌀탕수육!

돌문어의 큼지막한 다리 두개가 얹어져있습니당. 살이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근데 국물이 조금 라면스프맛이 나서 ㅋㅋㅋ 살짝 실망을...ㅋ.... 그래두 맛이 나쁘진 않습니다. 다만 다른 블로그에서 완전 맛나다길래 기대치를 한 껏 높이고 간 것이 문제였죠 ㅎㅎ 너무 기대는 마시고 여수왔으니 돌문어짬뽕 한 번 먹어볼까? 하는 정도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



돈까스같은 찹쌀탕수육이에요 ㅋㅋ 맛도 뭐 걍 무난합니다. 안시키셔도 될 것 같아욬ㅋㅋㅋ

아쿠아플라넷 방문 시 배고플때 들를 만한 푸드코트 아쿠아테라스! 바다 보시믄서 식사하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카페도 있고 하니 들르셔서 여유로운 휴식 즐기시기를 바랄게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