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춘천 순대국 맛집 차재현의 순대박사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1. 10. 26.
반응형




춘천 순대국 맛집 차재현의 순대박사


요즘같은 날씨에는 뜨끈한 국밥 한그릇만한 메뉴가 없죠 ㅎㅎ 저는 국밥중에서도 순대국밥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막 나온 순대국에 파랑 들깨가루 팍팍 넣어서 먹으면 정말 속이 다 풀리는 기분이죵 😊 거기에 곁들여 먹는 깍두기랑 배추김치까지 환상의 조합 말해머하나요 ㅎㅎ

제가 자주 가는 순대국집은 퇴계동에 위치한 차재현의 순대박사라는 곳입니다. 첨 가본 날 넘 맛있어서 기뻤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순대국 맛집은 주변에 하나씩 꼭 있어야만 하니까요... 😋😋


순대박사 메뉴

차재현의 순대박사 메뉴판입니다. 일반적인 사골순대국밥도 있고 빨간 국물인 매운순대국밥도 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늘 사골순대국밥만 먹어요 ㅋㅋ 철판 볶음도 참 탐나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다음에 가면 철판볶음도 한 번 시켜보고 싶네요 ㅎㅎ

밑반찬입니다.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둘 다 참 맛난 곳이에요. 제 스타일 ㅎㅎ 적당히 달짝지근하니 순대국과 잘 어우러집니다.


드디어 나온 사골순대국밥. 막 끓여져서 여전히 보글보글 잘 끓고있네요. 부추도 들어가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순대만 있는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언젠가부터 순대만으로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파도 넣어봅니다.


들깨가루는 팍팍 넣어줍니다. 저는 진짜 엄청 넣어요. 한 세 숟갈은 듬뿍 넣어주는 듯 합니다. 근데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야 진짜 맛있습니다. 들깨가루 팍팍 넣어서 드셔보세요. 물론 이빨에 끼는건 주의하시구요.

순대국에는 요런 당면이 들어간 찰순대와

고기가 들어간 고기순대가 섞여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찰순대 들어간 곳은 별로이긴 한데 그래도 국물이 맛있어서 넘어갑니다.

나중에는 다른 순대국밥 가게들도 한번 투어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순대국은 정말... 사랑이거든요 ♥ 추운 날씨에 순대국 한 사발 하시고 추위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