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떡볶이

청년다방 떡볶이 신메뉴 핫버터갈릭떡볶이 & 버터갈릭감자튀김 내돈내산 후기!

by 한량선생 2021. 10. 13.
반응형





청년다방 떡볶이 신메뉴 핫버터갈릭 떡볶이 & 버터갈릭 감자튀김 내돈내산 후기



지난 번에 청년다방 떡볶이를 먹으러 갈 일이 생겼었습니다. 저는 청년다방 통오징어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이번 방문 때에는 통오징어 떡볶이 대신 핫버터갈릭 떡볶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신메뉴라서 맛이 넘넘 궁금했었거든요! 그리고 청년다방에서 빠질 수 없는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예상보다 더 핫한 핫버터갈릭 떡볶이

드디어 아주 멋진 비주얼의 핫 버터갈릭 떡볶이가 테이블 위에 놓여집니다. 정말 카메라를 들이밀지 않을 수가 없는 비주얼입니다! 통베이컨과 메추리알, 통새우와 파채, 갈릭후레이크 등이 한 데 어우러져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냅니다. 정말 다시 봐도 침 나오는 핫 버터갈릭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ㅎㅎ

그런데 이름에 붙은 핫을 간과해서는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냥 봐서는 정말 부드러운 맛일 것 같은 핫 버터갈릭 떡볶이지만 메뉴판에서부터 매운맛을 강조해두었습니다. 메뉴판을 보고도 겁없이 시킨 저희의 잘못이죠. 핫버터갈릭 떡볶이는 정말 '핫'합니다. 맵찔이 두명은 다 먹고 나서 속이 아파왔습니다. 물론 맵찔이 두 명 중 한 명이 저입니다.. ㅠㅠ..




그치만 이렇게나 맛있는 모습으로 유혹하는데 젓가락을 어떻게 놓을 수가 있을까요. 매워서 정신없는데 그 와중에도 계속 먹었습니다. 멈출 수가 없었어요... 근데 역시나 약간 늬끼한 류의 음식은 어쩔 수 없이 물릴 수 밖에 없습니다. 얘는 특이하게도 입은 느끼하고 속은 불나는 그런 현상이 발생하더랍니다...ㅋㅋㅋ

이렇게 매워서 정신없을 때는 뭐다? 네, 바로 버터갈릭 감자튀김 먹어줘야죠.



넘넘 맛있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매울 때는 이거 하나 먹어줘야죠. 매운 맛 달래는데에 딱입니다. 요거야 말로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 ㅠ 갑자기 버터갈릭 감자튀김에 생맥주 한 잔 하고 싶네요.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청년다방 신메뉴인 핫 버터갈릭 떡볶이는 한 번이면 족할 것 같네요. 우선 너무 매워서 맵찔이인 저는 먹기가 힘든...ㅎㅎ.. 그리고 청년다방 메뉴 중에선 역시 통오징어 떡볶이가 최고인거같아여 ㅋㅋㅋ 후후 담엔 통오징어 떡볶이 먹고 후기 올리겠습니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