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국내여행/전남

목포 여행 필수 코스 새우바게트 먹으러 코롬방 제과점 방문 후기

by 한량선생 2024. 4. 18.
반응형

 

목포 여행 필수코스 코롬방 제과점

여러분 목포 여행 하면 무엇을 떠올리시나요? 목포항, 낙지탕탕이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자동으로 떠오르는데요. 저도 목포하면 주로 그런 것들만 떠올리곤 했는데요. 지난 번 제주 방문 시에 목포항을 거쳐 서울로 올라오느라 목포에 잠시 들렀었습니다. 그 때 시간이 별로 없었어서 잠깐이라도 목포를 즐기고 싶어서 ㅋㅋ 뭘 할까 고민하다가 찾은 것이 바로 요 코롬방 제과점의 새우바게트였습니다!!! 코롬방제과 새우바게트가 굉장히 유명하고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 넘나리 궁금한 것... 참을 수 없어서 아침에 준비하고 나와서 기차타기 전에 바로 들러보았습니다.

코롬방제과점 건물

 

코롬방제과 대표 메뉴 가격 및 후기

저는 이 날 코롬방제과의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새우바게트와 밀크쉐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에 빵이 많았지만 새우바게트만 보고 달려왔기 때문에 ㅋㅋㅋ 새우바게트만 집어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코롬방 제과점에서는 밀크쉐이크를 팔더라구요? 이게 또 별미라고 하기에 밀크쉐이크 하나도 구매하였습니다.

코롬방제과 밀크쉐이크

사실 크게 기대 안하고 샀는데 요 밀크쉐이크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의외로 진한 맛에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 목포에 다시 가면 꼭 코롬방 제과점 가서 밀크쉐이크 먹어야지 하는 결심을 하게 만드는 그런 밀크쉐이크였습니다. 한 개 더 먹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으나... 꾹 참고 기차를 타러가야했지요 ㅋㅋㅋ 아쉽더라구요 목포 올 일이 거의 없기에 ㅎㅎ 사실 이 때가 첫 목포 방문이였는데 너무 스치듯 방문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목포 가게되면 2박 3일은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코롬방제과점 새우바게트

그리고 요것이 바로 그 유명한 코롬방 제과점 새우바게트입니다! 코롬방 제과 하면 새우바게트만 나오길래 대체 얼마나 맛나길래 그러나 싶었는데 말이죠. 한 입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파사삭 부서지는 바게트 안에 촉촉한 바게트 속에 잘 발려진 새우 스프레드가 정말 조화롭습니다. 새우 스프레드는 마요네즈랑 머스터드랑 피클 이런걸 섞은 맛인데요 달달하면서도 고소하고 상큼함 같은 것이 느껴집니다. 아마 상큼한 건 피클 덕분이겠죠? 음 새우버거 속 소스같은 맛이랄까요? 뭔가 새우는 별로 들어가있지 않은 느낌인데 새우맛이 확 납니다. 새우버거에 새우 안들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뮤튼 맛있습니다 ㅎㅎ

코롬방 제과점 새우바게트

크기가 꽤 큽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니 6,000원이네요. 밀크쉐이크는 2,500원입니다. 가성비 괜찮습니다. 가격만 봤을 땐 비싼 듯 느껴지지만 빵 하나 크기가 꽤 커서요. 그리고 밀크쉐이크 가격이 2,500원이면 싸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물론 컵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요 ㅎㅎㅎ 츄릅... 또 먹구싶네요

코롬방 제과 새우바게트

요 녀석은 혼자 다 먹긴 좀 많아서 이고지고 집까지 가져와서 엄마랑도 나눠먹었는데 어머니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목포 여행 가시게 되면 꼭 새우바게트 한 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