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춘천 막국수 맛집 원조남부막국수에서 막국수와 모듬전 먹은 후기 :)

by 한량선생 2021. 10. 24.
반응형




춘천 막국수 맛집 원조남부막국수


춘천하면 닭갈비부터 떠오르시겠지만 또 하나 유명한 것이 바로 막국수이지요 ~^^ 춘천에는 닭갈비집 만큼 막국수집도 많이 있는데요. 지난번에는 춘천 원조남부막국수집으로 향했습니다. 그 날따라 맛있는 막국수가 땡겼거든요 ㅎㅎ



1977년부터 영업하기 시작한 원조남부막국수! 저는 몰랐는데 춘천 토박이인 친구가 말하길 춘천 사람들은 닭갈비 따로 막국수 따로 하는 곳으로 가서 각각 먹는다고 하더라구용? 아마 하나를 제대로 하는 곳에 가서 먹는 다는 말이겠지요? ㅎㅎ

이 날은 가서 막국수 곱빼기 하나에 모듬전 하나를 시켰습니다. 열무김치랑 무절임이 먼저 나옵니다. 근데 이 집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맛나는 열무김치는 정말 오랜만에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완전 제 스타일 ㅎㅎ


이건 모듬전에 나오는 빈대떡인데요. 진짜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빠삭하고 촉촉하여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이건 감자전인데 그냥 그랬습니다 ㅎㅎ


메밀총떡. 전병이라고도 하죠. 매콤한 무김치 속과 부드러운 메밀 반죽이 잘 어울려서 맛났습니다.

제 원픽은 역시 빈대떡 ㅎㅎ 넘 맛나요!!


드디어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곱빼기라 양이 많아용. 고춧가루와 다진 파, 무와 계란과 오이와 양념장(?) 등이 면위에 뿌려져있네요. 처음 먹어볼땐 뭔가 밍밍하여 설탕 두 스푼, 겨자&식초 조금씩 넣으니 맛이 갑자기 환상적으로 변했습니다 ㅋㅋㅋㅋ

저 장금이인줄 알았지 뭐에요? 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던 원조남부막국수!! 다음에 가면 막국수만 먹어도 충분할 듯 합니다 ㅎㅎ 춘천 막국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춘천 원조남부막국수를 추천드려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