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6화 예고

by 한량선생 2021. 10. 3.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저도 정말 푹 빠져서 열심히 허우적거리는 중인데요 ㅠㅠㅋㅋ 저의 유튜브 기록에는 스우파만 한가득입니다 ㅋㅋㅋ 정말 언니들(이라고 하지만 거의 다 동생임. 멋지면 걍 다 언니임) 다 매력터지구 너무 조아여...♥

지난번 메가크루 미션이 모두 끝나고 난 뒤 결과 발표가 있었는데요 아직 발표가 나지않은 ygx와 원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 날 방송을 보면서 점수가 가장 낮은 라치카의 점수를 맨 처음부터 공개한 뒤 차례로 점수 공개될 때 마다 씁쓸해하는 가비의 얼굴을 비추는 엠넷의 만행에 혼자 ㅂㄷㅂㄷ했는데요.(과몰입 중...) 이번에 6화 예고편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https://tv.kakao.com/v/422783317


아 근데 진짜 이건 아니죠... 저 진짜 가슴 찢어져요 ㅠㅠ.... 가비 언니 울지마...ㅠㅠㅠㅠ... 진짜 난다 긴다 하는 댄서들이 저렇게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니 제 맘이 다 아픕니다. 그냥 다같이 즐기고 축제 분위기로 만들어 가면서 떨어지는 팀없이 진행하는 방식도 충분히 좋거든요. 제가 댄싱9을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댄싱9을 좋아했던 이유가 정말 멋진 댄서분들이 잔뜩인 이유도 있었지만 마음 편하게 볼 수 있었기에 더욱 좋았었습니다. 적어도 누굴 떨어뜨리는 방식이 아닌 팀 별 대결 구도 정도였으니까요.(그리고 매우 전문적인 심사위원들까지 👍👍)



하.... 방송국 놈들... ㅠㅠ 정말 6화 볼 때 넘 맘아플것 같지만 댄서분들의 멋진 춤은 놓칠 수 없기에... 보기는 봐야겠슴다... 흑흑 나중에 8팀 다같이 모아서 서바이벌 말고 댄스 대잔치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댄스 대잔치인줄 알고오신 허니제이쌤...

아무튼 오랜만에 보는 티비 프로그램이니 ㅋㅋ 앞으로 스우파 리뷰나 좀 써봐야겠슴다... 스우파 댄서분들 전부 다 싸랑해요!!!!!! 다 멋지고 다 잘합니다 다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