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러닝일지

런데이 2주차 완료! 러닝화 사고싶다

by 한량선생 2021. 9. 23.
반응형






벌써 런데이를 시작한 지 2주가 지났습니다. 저는 달리기를 정말 너무너무너어ㅓㅓㅓㅓ무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런데이 어플과 함께 달리기를 하니 오히려 즐겁기만 하네요 ㅎㅎ 의외로 뛸만 합니다!

2주차 첫번째 달리기

2주차 두번째 달리기

2주차 세번째 달리기



이제 오늘이 3주차로 접어드는 날입니다. 뒤로갈수록 늘어나는 달리기 시간에 조금 겁이 나긴하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뛰어주면 못할 것도 없겠지요 ㅎㅎㅎ 뛰다보니 요즘은 러닝화나 러닝백, 러닝웨어등이 탐나네요 ㅋㅋ 사람의 욕심이란... 끝이 없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뛰는게 더 기분 좋은 나날입니다. 여러분도 런데이 한 번 시작해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