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이 궁금한 것

5차재난지원금 카카오뱅크로 신청해 본 후기 :)

by 한량선생 2021. 9. 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량입니다. 오늘은 이번주부터 시작된 5차재난지원금 신청을 카카오뱅크로 진행했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벌써 많이들 신청하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어제 신청했더니 오늘 아침 9시쯤 국민지원금 지급이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왔더라구요! 그러니 다들 빠르게 신청하셔서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신청과정

카카오뱅크에 들어가니 요렇게 국민지원금 화면이 뜨네요 ㅎㅎ 저는 요기로 들어가진 않았구요

여기 보시면 맨 아래에 점 세개 찍혀있는 메뉴를 탭해서 나오는 국민지원금 신청 메뉴로 들어갔습니다


국민지원금 신청 메뉴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누르시면

요렇게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국민지원금 신청대상, 신청방법, 사용기한, 사용처 등의 설명이 나와있으니 한 번 쭉 읽어보신 뒤 다음 버튼 눌러주세요 ㅎㅎ

그럼 바로 끝! 넘나 간단하더라구요 ㅋㅋ 5차재난지원금을 아주 편하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5차재난지원금 받았으니 생활비에 보탬이 되겠네요 아주 기쁩니다 ㅋㅋ

여러분도 각자 사용하시는 은행을 통해서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그럼 다들 5차재난지원금 받으시구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