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의 음주가무/춘천맛집

[강원/춘천] 춘천 퇴계동 특수부위 맛집 <고기왕 김육즙>

by 한량선생 2024. 1. 8.
반응형





퇴계동 특수부위 맛집


작년 말에 다녀온 춘천 특수부위 맛집 고기왕 김육즙!
과연 이름처럼 육즙 좔좔 흐르는 고기집일까 궁금하여 방문했다.
특수부위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정말 기대가 되었다.

그날 방문해서 주문한 지구정복세트(32,000원)에 덜미살 1인분(15,000원) 추가한 고기의 모습
부위별로 이름이 적혀 나와 구분이 쉽고 가운데엔 버섯과 고추가 있다



관자살부터 시계방향으로 먹으라고 알려주기에 관자살과 뽈항정살 먼저 불판에 올렸다.
야채랑 김치, 멜젓도 착착 올라가니 불판이 꽉 찬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더티폭탄계란찜(7,000원)
얘는 꼭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부모님은 msg맛이 강하다고 별로 좋아하지 않으셨지만..
나한텐 넘나 맛난것


고기들이 잘 익어간다.
아마 고기굽는 순서는 기름이 적은 것부터 많은 순서대로 먹는 듯 하다.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5,000원)도 주문해서 밥과 함께 먹는다.
부모님은 된찌가 너무 맛있다고 엄청 맛나게 드셨다.
다행 ㅎ

 


얘는 대파계란밥(3,000원)이다.
밥위에 대파, 날계란, 양파후레이크, 후리가케가 뿌려져있다. 그리고 간장소스 같은 것도 있었던 것 같다.
감칠맛있고 맛나당


얘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서비스 육회다
나뿌지는 않은데 엄청 맛있지도 않았다


고기에 집중하는게 더 좋겠다
이 마쉿는 고기들을 보니 다시 허기가 진다.
나는 이 덜미살이 넘 좋다
비계부분이 넘 맛나당..


마지막으로 삼겹살과 항정살까지 올려 구워먹으면 끝


어우 고기 때깔 쥑인당
고기 먹고 싶다...
지금 다이어트한다고 간헐적 단식 중인데 다이어터가 맛집 후기를 쓰려니 너무 셀프 고문이다
그래도... 참아본다..



다양한 특수부위 돼지고기를 먹어볼 수 있는 춘천 퇴계동 맛집 고기왕 김육즙!
재방문 의사 또 있다 ㅎㅎ

반응형

댓글